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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문고 공지
본사제출 서류의 간소화 요청에 따른 답변 날짜 : 2017-02-20

안녕하십니까?

배 준희상무입니다.

귀하의 업무 간소화 건의사항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.

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중

1. 전도금 영수증 제출의 건

현재 본사로 전도금 관련하여, 영수증 원본, 영수증 사본, 스캔파일을 본사로 보내고 있는데, 영수증 원본과 스캔파일 2가지만

보내도 본사 업무처리하는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을것 같다는 판단하에 의견 올려봅니다.

>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월 10일까지 증빙서류 원본만 우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.

부득이 취합이 늦어지는 경우 늦어지는 증빙서류 제외하시고 스캔파일로 재경부에 메일 송부바랍니다. 이는 재경부 또한 기한이 있어 선 작업하기 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.

후에 취합이 완료되면 원본을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출바랍니다.

복사본은 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. 

-. 증빙서류 : 전도금정산서, 통장내역서, 종이세금계산서(전자세금계산서 제외), 영수증(세금계산서 없는경우), 송금이체증(송금이있는 경우)

  

2. 현장 경비 및 송금 요청서 작성의 건

자금청구서상의 노임정산표와 같은 내용을 다시 작성하여 재경부로 송부하는데 이 업무 또한 중복 작업인것 같습니다.

> 금일 재경부, 공무팀 담당자와 협의하여 중복 작성되는 서류에 대해서 논의하였습니다.

2017년 02월 자금청구 작성시부터 중복 서류는 삭제예정입니다.

2017년 01월 자금청구 결제(2/20~21)시 각 현장 공무담당분들께 전파 및 공지 예정입니다. 


귀하의 질의사항에 충실한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.

미흡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신문고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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